꽃게님의 블로그

[관악구 대학동] 돈가스를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는곳

 

 

 

 

 

 

 

 

요즘 간단히 점심한끼 해결하려고 해도 먹을만한 것들은

가격이 비싸서 부담가는 경우가 많습니다.

한참 식욕이 왕성할 학생들이 많이 모여있는

신림9동 녹두거리에 저렴한 가격으로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곳이 생겨서 소개합니다.

 

 

이곳은 대학동 녹두거리입니다.

예전에는 이곳을 신림9동이라고 하죠^^*

 

 

얼마전 까지만 해도 휴대폰 매장이 있던 곳인데..

휴대폰 매장은 사라지고 돈가스뷔페가 들어섰습니다.

 

 

오픈 할인행사로 5900원에 돈가스뷔페를 이용 할 수

다고 하네요^^*

이런 곳을 그냥 치날칠 수가 없죠 ㅋㅋ

오늘 점심은 이곳에서 해결 하기로 했습니다.

 

 

식당 내부가 정말 깔끔합니다.

점심시간이 되어서인지 학생 손님들이 제법 있네요.

 

 

돈가스 부페라고 돈가스만 잇는것은 아닙니다.

생선가스와 다른 음식들도 나름 다양하게 있습니다.

 

 

돈가스에는 스프가 꼭 있어야겠죠? ㅋㅋ

후추가루를 팍팍 넣어야 맛있답니다.

 

 

제가 돈가스를 워낙 좋아해서 시작부터 큼지막한 것으로

두개를 담아왔습니다.

되지불고기와 떡볶이,스파게티도 담아왔습니다.

 

 

떡볶이도 조금 가져왔는데 맛은 그럭저럭 먹을만 합니다.

 

 

스파게티도 먹을만은 한데 많이는 먹기 힘들것 같네요^^;;

 

이것은 친구의 접시랍니다^^;;

생선가스를 집중공략하고 햄버거 빵에 샐러드를 넣고 먹음직스럽게

수제햄버거를 만들었네요~~

 

 

 

 

일단 젓접시는 간단히 하고 많이 먹을 생각을 했는데..

막상 먹다보니 처음 가져온 한접시도 비우기가

버겁네요 ㅡㅡ;;

느끼함을 줄여줄수 있는 다른 메뉴가 있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었답니다..

 

하지만 식욕 좋은 학생들 에게는 많은 인기를 받을 수

있는 곳인것 같네요^^*

 

 

 

평화

 

 

 

 

 

[관악구 대학동] 돈가스를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는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