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게님의 블로그

동대문구 광진구 배달 맛집 닭도리탕 찜닭 맛잇는곳 추천

 

 

 

 

 

 

 

 

 

 

오늘은 저녁을 든든하게 먹었는데도 자정 무렵이 되면 여지없이

배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요즘 들어서 밤에 먹는 야식이 습관이 되어버렸습니다.

뚱뚱한 체격은 아니라 살찌는 걱정을 하지는 않지만

이렇게 습관이 되다보면 앞으로 어찌될지는 아무도 알수가 없겠죠? ㅋㅋ

 

 

 

 

 

 

이렇게 야식을 즐기는 이유는 다 믿는 구석이 있기 때문입니다.

느즈막히 일을 끝내고 하루 종일 쌓여잇던 스트레스를 풀어주는

유일한 방법이 맛잇는 야식을 먹는 것입니다.

믿는 구석이 뭐냐고요? ㅎㅎㅎ

정말 맛있는 야식집이 있다는 뜻이죠~ㅋㅋ

 

 

 

 

 

 

예전부터 닭요리라면 환장을 하기 때문에

주로먹는 야식도 닭요리 입니다.

매콤한 닭도리탕이나 찜닭은 정말 좋아합니다.

 

 

 

 

 

 

가끔씩은 간단히 한잔할 목적으로 매운 닭발을 먹기도 합니다.

아무래도 배달음식이기 때문에 전문음식점과는

차이가 나지 않을까 생각하는 분들이 분명 있을겁니다.

하지만 그런 걱정은 버리시기 바랍니다^^;;

 

 

 

 

 

 

배달음식이라서 예쁜 용기에 담겨서 오지 않는것이 흠이지만

그릇이 이쁘다고 음식이 맛있는 것은 아니죠.

야식집은 오로지 맛과 서비스로 평가를 해야 합니다.ㅋㅋ

여지껏 이곳만큼 맛나게 하는 야식집은 없었던것 같아요.

 

 

 

 

 

 

집에서 편하게 먹는 만큼 가격의 부담은 다소 있지만,

양도 푸짐하여 항상상 친구들을 불러서 함께 먹는 답니다.

매콤한 닭요리에 술이 빠질 수가 없죠 ㅋㅋ

이렇게 먹고나면 잠도 정말 잘온답니다^^*

 

 

 

 

 

제가 하는 일이 워낙 체력 소모가 많은 일이라서 그런지

이렇게 야식을 즐겨먹어도 살이 찌지는 않네요^^*

정말 부럽죠?

맛잇는 야식집을 찿는 분이라면 꼭 한번 추천하고 싶습니다.

 

 

 

오키

 

 

 

 

동대문구 광진구 배달 맛집 닭도리탕 찜닭 맛잇는곳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