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게님의 블로그

청량리 제기동 야식배달/찜닭 족발 보쌈 닭도리탕

 

 

 

 

 

 

 

 

 

가을비가 내리는 오늘같은 날에는 이상하게도 맛있는 안주에

한잔 하고싶은 생각이 나네요^^* 

저만 그런건가요?

예전에는 비가오면 집에가서 빈대떡을 먹는다고 하는데ㅋㅋ

요즘은 그런 분들이 없을겁니다.

 

 

오늘처럼 날씨가 안좋은 날에는 외출 하기도 귀찮고 해서

자주 이용하는 것이 전화 한통으로 집에서 편안하게 원하는

음식을 먹을 수 있는 배달전문 야식집 입니다.

최근에는 24시간 배달을 하는 곳들도 정말 많아진것 같아요.

하지만 이렇게 많은곳이 모두 맛있다면 좋겠지만

음식을 성의없이 해서 보내는 곳들이 많으니 주의 하셔야 합니다.

 

 

야식 메니아닌 제가 이용하는 곳은 많은곳 중에서 엄선하여

선택한 곳입니다.

야식집들이 대부분 큰 차이는 없지만 잘만 찿으면 한동네에 한곳

정도는 괜찮은 집들이 있기 마련이죠^^*

 

 

야식집 선택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맛이겠지만 그밖에도

꼭 신경써야 할 부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신속배달은 기본으로 되어야 하고,반드시 좋은 재료를 사용해야하며,

맛조절이 가능하여 주문시에 원한는데로 조리를 해주는 곳을

선택해야 합니다.

그리고 쿠폰서비스와 서비스 음료도 꼭 따져보는것이 현명합니다^^*

 

 

 

많은 야식집들이 원한는 거의 모든 메뉴들을 주문 할 수가 있지만

그중에서도 특별히 잘하는 음식들이 따로 있습니다.

그런것을 알기 위해서는 골고루 시켜보는 방법과,이곳을 이용하는

분들의 자문을 얻는것이 가장 현명하겠죠?

오늘 제가 소개하는 곳은 닭도리탕과 찜닭등 닭요리가 정말 맛있으며,

족발과 보쌈도 추천할만한 곳이랍니다.

 

제입에 딱맛는 곳이라서 혼자서만 숨겨놓고 몰래 이용 할려다가

이렇게 공개를 하네요 ^^;;

요즘 가끔씩 외식을 하로가면 특별히 잘 먹었다는 생각이 들지않는데

돈10만원은 우습게 나가는것 같더군요...

예전에는 야식집 음식이 비싸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요즘 물가를

생각한다면 부담없이 푸짐하게 먹을 수 있어서 자주 이용하고 있습니다^^*

 

 

 

 

 

 

 

 

청량리 제기동 야식배달/찜닭 족발 보쌈 닭도리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