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게님의 블로그

관악구 서림동 명품한우 맛집 "금비"

 

 

 

 

 

 

 

 

제가 사는 관악구 서림동 근처에는 저렴하고 맛있는 맛집들이

많이 숨어 있습니다.

오늘은 평소 쳐다만 보고 한번도 가보지 못한 특별한 곳을

가보게 되었습니다.

 

 

서림동에서 도림천을 따라서 가다보면 좌측편에

넓은 마당이 있는 분위기 있는 음식점을 볼 수가 있습니다.

외관은 마치 고급 한정식집을 연상케 하는 곳이랍니다^^*

오랜만에 친구가 맛있는것으로 쏜다고 하길래

한번 가보자며 끌고 왔답니다^^;;

 

 

이곳의 이름은 금비 입니다.

밖에 써있는것을 보니 명품한우가 전문이라고 되어있네요.

점심시간에는 정식 메뉴도 따로 있는것 같습니다.

 

 

마당 한쪽편에는 작은 연못이 있습니다.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놨네요~

 

 

연못에는 예쁜 연꽃이 있는데 조화인것 같습니다.^^*

조화지만 정말 이뿌네요...

잠시 감상을 하고 굶주린 배를 채우기 위해서

음식점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넓은 실내는 신발을 벗고 들어가는 홀과

사진처럼 신발을 신고 들어가는 테이블이 창가쪽으로 있습니다.

무었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양념갈비와 영양밥을 주문 했습니다.

한우양념갈비는 가격이 그리 비싼편은 아니였지만

영양밥은 가격도 비싼편이고 좀 실망스네요^^*

 

솔찍히 갈비도 만족스럽지는 않았습니다^^;;

한우라 부드럽기는 하지만 살짝 냄세가 나네요..

추가주문 없이 갈비를 다먹고 물냉면과 비빔 냉면을 주문 했습니다.

비빔 냉면은 그럭저럭 먹을만 했는데 냉면에 들어있는 고기는

먹지 않는것이 나을번 했네요..

물냉면을 주문한 친구는 한젓가락 먹더니 모두 남기고 왔습니다.

기대가 정말 컷는데...실망을 많이 했네요.

집에와서 검색을 해보니 이곳의 갈비탕에 대한 포스팅이

많은 것을  볼수가 있더군요.

차라리 갈비탕을 먹을걸 하며 후회 했지만 이미 되돌릴 수

는 없죠^^;;

 

 

 

 

이곳에 다시 올 기회가 있을지 모르지만 조금만 더 음식에

신경을 쓴다면 충분히 맛집이 될수 있을것 같은데,

많은 아쉬움이 남는 곳이였습니다.

 

 

 

 

 

 

 

관악구 서림동 명품한우 맛집 "금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