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게님의 블로그

[서울 단풍놀이 추천장소] 관악산으로 단풍구경 오세요.

 

 

 

 

 

 

 

 

 

 

가끔씩 제가 사는 신림동이 너무 좋을때가 있습니다.^^*

뜬금없이 왠 동네자랑 이냐고요? ㅋㅋ

요즘같은 가을철이 되면 아름다운 단풍을 볼 수 있는

관악산이 바로 옆에 있기 때문입니다.

 

 

관악산 입구에 있는 광장에도 낙엽들이 뒹굴고 있을 정도로

가을이 깊어가고 있습니다.

 

 

관악산 산행을 시작하기 전에는 날씨를 꼭 확인해야겠죠!!

기상청에서 알려주는 현재의 날씨를 알려주는 전광판 입니다.

안전한 산행을 위해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곳은 관악산에 올때마다 빠트리지 않고 들리는 곳입니다.

아담하지만 은근 볼것이 많은 곳이랍니다^^*

 

 

평상시 같으면 다양한 야생화들의 꽃향기를 맡을 수가 있는 곳인데,

대부분의 꽃들이 지고 왼지 좀 썰렁해 보이네요ㅡㅡ;;

 

 

하지만 쌀쌀한 늦가을 날씨에도 활짝핀 꽃들이 있어서

기분을 달래줍니다.^^*

 

 

이름을 모르는 수생식물인데 꽃이 핀것처럼 예쁘네요..

 

 

이곳의 작은 통로를 따라서 귀여운 병아리들이

아장아장 걸으며 놀고 있습니다.

이런것을 볼때면 항상 아이들과 오지 않은것이 아쉽답니다.

 

 

관악산 입구는 온통 단풍일색 입니다.

오늘부터 닐씨가 추워진다고 하는데,아름다운 단풍을 볼 수

있는날도 이제는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등산로 바로옆에 있는 계곡으로 잠시 가봤더니

쌀쌀한 기온 때문인지 계곡을 찿는 분들은 없네요..

 

더많은 사진을 보여드리고 싶지만

이렇게 사진으로 보는것 보다는 직접 단풍놀이를 가는것이

의미가 있기 때문에 여기서 줄이겠습니다^^;;

관악산으로 놀러 오세요!!

 

 

 

 

 

 

 

 

 

 

 

[서울 단풍놀이 추천장소] 관악산으로 단풍구경 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