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게님의 블로그

멋진 한강 전망을 볼 수 있는 "사육신공원"

 

 

 

 

 

 

 

 

 

제가 자주 다니던 노량진 수산시장을 가다보면 항상 눈에

보이는것이 있습니다.

언젠가는 가봐야지 하면서 이상하게 가지지 않는 곳인데...

바로 "사육신공원" 입니다.

 

 

사육신이란 수양대군이 정권을 잡으면서 처형한 조선시대

공신들을 모시는 곳입니다.

최근에 공원으로 조성 되면서 멋진 전망을 보기위해서 많은 분들이

찿는 곳이라고 하네요^^*

 

 

공원 입구부터 조금은 가파른 오르막길이 맞아줍니다.

가을이 깊어가면서 푸른 나뭇잎들이 서서히 옷을 갈아 입고

습니다...

 

 

일단 고인들을 모시고 있는 사당을 불러보고

전망이 좋다는 곳을 찿아서 발길을 옮겨보겠습니다.

 

 

강렬한 가을 햇살이 은근히 따갑습니다.

그늘은 선선한 반면에 햇빛이 비추는 곳은 아직 더위가 느껴지네요^^;;

 

 

사육신 역사관 뒷편으로 나있는 산책로를 따라가면

멋진 한강과 63빌딩이 보이는 전망대가 나타납니다.

 

 

아름다운 전망을 보면서 데이트를 즐기는 분들을

이곳에서는 너무 흔히 볼 수가 있네요..

도시락을 준비하거나 캔맥주를 사와서 이곳에서 한잔하는 분들도

많이 있습니다^^;;

 

 

헉 63빌딩이 쓰러지려나요? ㅋㅋㅋ

사진을 찍고나서 보니 63 빌딩이 드러누우려 하고 있습니다^^;;

 

파란 가을하늘 아래로 보이는 한강의 모습이 답답한 속을

확 트이게 만들어 주네요.

사육신공원은 비록 작은 도심속의 공원 이지만

충분히 힐링이 되는 곳인것 같습니다^^*

 

 

 

 

 

 

 

 

 

멋진 한강 전망을 볼 수 있는 "사육신공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