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게님의 블로그

신진도 안흥외항 배도 많고 꽃게도 정말 많네요

 

 

 

 

 

 

 

 

바다낚시로만 유명한줄 알았던 안흥항은 내항과 외항으로

되어있다고 합니다.

내항은 주로 낚싯배들이 많은 반면에 외항에는 서해안에서

나오는 다양한 해산물들이 모이는 곳이라고 하네요^^*

 

 

오늘 방문한 안흥외항은 엄청나게 많은 배들이 항구에

꽉 메우고 있습니다.

 

 

잔뜩 흐린 하늘 때문인지 낮시간인데도 날씨가 선선한것이

정말 상쾌합니다.

 

 

오늘 제가 이곳에 온 목적은 요즘 제철을 맞은 꽃게를

구입하기 위해서 입니다.

 

 

그런데 넓은 안흥외항 한쪽편에 커다란 기중기가 보이네요.

공사현장에서나 볼수 있는 것이 외 이곳에 있을까요?

 

 

우먼가를 열심히 옮기고 잇습니다.

멀리 보이는 모습이 바구니들을 옮기는 것 같은데 과연 무었일까요?

 

 

와우~ 기중기로 열심히 옮기고 있었던 것은 바로 꽃게 입니다.

옮긴 꽃게들을 트럭 한가득 싣고 있습니다.

 

 

몸뚱아리가 제 손바닥 만한 녀석들이 정말 싱싱해 보이죠?

매년 이맘때가 되어야 이렇게 살이 꽉찬 꽃게를 맛볼 수가

있다고 하네요.

 

수산물 직판장을 방문하여 꽃게를 구입하였습니다.

식구들이 푸짐하게 먹기 위해서 조금 욕심을 부렸더니

스티로폼스 한가득 이네요^^*

싱싱한 꽃게를 만나 보시려면 충남 태안 신진도에 위치한

안흥외항으로 놀러오세요!!

 

 

 

 

 

 

 

 

신진도 안흥외항 배도 많고 꽃게도 정말 많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