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게님의 블로그

나의 간단한 저녁메뉴! 살도 빠져요ㅋㅋ

 

 

 

 

 

디톡스는 다이어트하면 예나 지금이나 많이들 하시잖아요. 
다이어트하는 나란 여자의 간단한 저녁메뉴는 바로 '한선여' 
배달로 간편하게 집에서 받을 수 있어서 좋구요. 
꼼꼼하게 싸서 보내주시니까 문제없이 받았어요! 
종류별로 다양하게 시켜서 드시던데,
저는 호불호가 없이 다 맛있게 먹었어요.

 

보통 다이어트할 때 맛없는 것만 계속 먹어야 하고,
조금만 맛있다 싶으면 칼로리가 높구요. 
스무디로 식사를 하실 수 있어요. 
저는 저녁에 챙겨서 먹는 편이에요. 
왜 그러잖아요. 다이어트를 하려고 하신다면 저녁을 소식해야 한다고, 
자기전까지 모든 소화를 시켜야 살로 안간다고, 
저는 그말에 어느정도 신빙성이 있다고 생각하거든요. 
그래서 저녁을 항상 소식해왔는데 아무래도 칼로리가 있다보니 살이 찌더라구요. 
한선여는 칼로리 걱정없이 먹을 수 있어요.

제가 알기로는 일반 우유가 100ml에 60칼로리정도 된다고 알고 있어요. 
두유는 70정도 되구요. 
한선여 아몬드 밀크는 40칼로리 낮은 편이에요! 
또 유당이나 유전자 변형, 포화 지방이 없거든요. 
건강하게 먹을 수 있어요. 
첨가물까지도 없다는 점! 
우유랑 두유보다 훨씬 건강에 좋습니다.

작은거랑 큰 사이즈로 있거든요. 
250ml / 500ml 중에서 선택해서 먹을 수 있어요. 
이번에는 다양하게 시켰는데, 다음번에는 대용량으로만 주문할 생각이에요. 
그정도로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건강한 아몬드 밀크와 재료 본연을 살려서 만들었어요. 
비트, 케일, 단호박, 키위, 넛 이렇게 5종으로 있어요. 
입맛에 맞게 드셔보세요~ 
저는 5가지를 다 주문해서 먹었는데,
다 드셔보신 다음에 맛있는 것들로만 주문해서 대용량으로 주문하는게 더 이득이에요.

저처럼 간단한 저녁메뉴로 드실분들이나 
아침 식사로 드시기에도 좋아요. 
특히 야채를 싫어하는 분들 많죠? 
육식매니아들!! 
한선여는 맛있어서 누구나 맛나게 먹을 수 있어요. 
호불호가 없으니까 더 좋쥬~

참고로 유당불내증은 한국인의 75%이상이 있다고 해요. 
그정도로 몸에 해로운데, 
한선여는 그런 걱정없으니 마음 놓고 드셔보세요.

한선여만 섭취하시는 분들은 시간단위를 두고 드셔야 하는데,
저처럼 식사하면서 한병만 섭취하시는 분들은
식사 30분전 하나만 마셔도 좋아요! 
진짜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니까 무조건 드셔보세요.

 

개인적으로 이런 스무디를 알게되서 넘나 만족스러워요! 
클렌즈 주스며 해독주스 등등 많은 것들이 유명하지만, 
그중 갑이라고 봐요! 
합리적인 가성비로 부담없이 드셔보실 수 있으니까요. 
간단한 저녁메뉴로 이만한거 없어요. 
저도 살 빼려고 이것저것 다 먹어봤는데, 효과가 없었거든요. 
무조건 추천이에요 이건!

 

 

 

 

 

 

나의 간단한 저녁메뉴! 살도 빠져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