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게님의 블로그

간단 아침 메뉴로 한선여 스무디 어떠세요?

 

 

 

 

 

 

안녕하세요~^^ 
다들 아침은 잘 챙겨드시는지요?
요즘 아이들도 그렇고 아침식사 거르는 사람들이 많아진 것 같아요.
바쁘다고 아침을 거르면 건강에도 안 좋고 배고파서 기운도 안 나는데...
그렇다고 아침 챙겨먹자니 여간 번거로운 게 아니지요^^

 

 

간단 아침메뉴로 계란요리나 핫케익같은 것도 시도해봤는데
아침부터 불 앞에 있으려니 준비하는 것도 귀찮고 금방 물리더라구요.
뭐가 좋을까 고민끝에 '한선여'에서 과일 야채 스무디 주문했어요.

 

 

 

아침에 택배 보고 마침 배도 고프다 싶어 바로 하나 먹어봤지요^^
냉동배송되어서 그런지 바로 먹어도 시원하고 좋았어요~
단호박이 달달하고 식사 대신으로도 좋을 것 같아서 첫 희생양이 되었어요.

 

 

 

한선여 스무디는 다섯가지 종류가 있는데요~
이렇게 각종견과류가 들어간 넛과 상큼한 키위하구요.

 

 

몸에 좋다는 뿌리채소인 새빨간 비트, 아삭아삭 신선한 케일, 그리고 달달하고 든든한 단호박까지.
각각 저마다의 개성이 뚜렷해서 어느 하나 빼놓을 수 없겠어요^^
들어간 재료를 보고 원하는 효능이나 맛을 선택해서 주문하면 되겠어요.

 

 

 

한선여 스무디는 공통적으로 아몬드 밀크를 사용한다고 해요~
식물성 밀크인 아몬드밀크는 유당불내증이 있는 사람도 걱정 없이 즐길 수 있는 우유라고 해요.
게다가 우유에 비해 가벼운 맛을 느낄 수 있다고 하니 아침 식사가 부담스러운 분들에게도 참 좋겠죠~?

 

 

 

다른 첨가물은 전혀 들어가지 않고 오직 100% 천연재료와 아몬드 밀크만 들어가는 한선여 스무디.
간편 아침메뉴로도 딱이고 건강 챙기기에도 딱 좋아요.
이렇게 많은 채소 다 갈아먹기 진짜 어렵잖아요.
요즘 세상이 너무 좋아져서 주문 한 번으로 신선하고 좋은 채소와 과일을 한 병에 받아볼 수 있네요^^

 

 

 

한선여 스무디는 다이어트에도 효과 만점이에요~
다이어트 할 때 굶거나 하는데 그럴 필요가 없어요.
건강도 챙기고 멘탈도 챙기면서 편하게 다이어트 해야죠^^
아침에 일어나서 몸에 붓기가 안 빠졌을 때 하나 따서 꿀꺽꿀꺽 마셔주면 다른 거 필요 없어요~
배도 든든하고 몸도 편안하니 안심돼죠ㅎㅎ

 

 

 

먹는 다이어트... 마시는 아침식사... 간편하게 건강 챙기기까지...
한선여에서 현대인들에게 필요한 것들을 딱 모아서 만들어줬어요^^
좀 더 일찍 알았다면 좋았을뻔했네요~

 

 

 

가장 중요한 맛도 합격이고, 가격도 착하니 합격, 아침에 먹어보니 든든하니 합격이에요.
생각에도 없었던 다이어트도 혹하고 말이에요^^
확실히 들어간 채소들이 몸의 부기를 빼주어서 딱히 관리 더 안해도 효과를 볼 수 있겠어요.

 

 

이렇게 많은 장점들이 있네요~
먹기에도 참 간편하고 든든해서 크게 만족합니다^^
여러분들도 아침 거르지 마시고 간단 아침메뉴로 한선여 스무디 어떠신지요?
추천드려요~

 

 

 

 

 

간단 아침 메뉴로 한선여 스무디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