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게님의 블로그

아침에 한잔! 한선여 건강식 스무디 추천!

 

 

 

 

요즘 코로나때문에 밖에 나돌아다니기 힘든 상황인데
학교들 개학까지 계속계속 미뤄지고
그와중에 직장인은 출근을 피할 수 없어서 매일 고통받죠...ㅠ
안그래도 미세먼지같은 거 때문에 걱정이었는데 이제 코로나까지 더해져서
요즘엔 특히나 면역력... 특히 폐건강이 신경쓰이는 건 저 뿐이 아닌 것 같아요.

 

 

그나마 건강한 성인이라면 다행이지만 집에 아이가 있거나 나이드신 분이 있으면 너무 걱정돼요ㅠㅠ
잘못하면 나만 아픔 게 아니라 남에게도 피해를 줄 수도 있고...
이게 또 조심한다고 해서 완전히 안전한 것도 아니까요.
저는 요즘 그래서 한선여 건강식 스무디 주문해서 먹고 있어요.

 

 

 

한선여 건강식 스무디가 뭐냐면 음료수같은 건데 몸에 좋은 각종 과일이랑 채소를 갈아서
일반적인 주스나 음료수보다 훨씬 묵직하고 포만감까지 주는 건강식 스무디에요.
먹기가 워낙 간편하다보니 아침에 바쁜 직장인들에게도 인기가 많다고 하더라구요.

 

 

 

저도 아침을 그렇게 잘 챙겨먹는 편은 아니고 기회나 여유가 나면 진짜 간단하게 때우는 편인데,
한선여 스무디는 일단 식사 대용 스무디다보니 확실히 먹고 나면 따로 더 먹을 필요도 없이 배가 차더라구요.
건강과 끼니를 모두 채울 수 있어서 일석이조가 아닌가 싶어요ㅎㅎ

 

 

 

한선여 스무디가 다른 여타 간편식들보다 먹기가 좋은 게
일단 처음 올때부터 생생하게 갈아진 상태로 와서 먹기가 너무 편리하구요
따로 내가 물을 탈 필요도 없고 안에 든 재료가 가라앉는 것도 없어서 신경쓸 필요가 없더라구요.
그리고 다른 제품들에 비해 우리가 평소에 못 챙기는 비타민 등의 영양소도 얻을 수 있구요.

 

 

 

건강식 스무디에 들어가는 채소의 종류는 전부 다는 기억이 안 날 정도로 다양했어요.
우선 크게 다섯가지 제품은 단호박, 케일, 아몬드, 비트, 키위 이렇게 있는데
재료가 이거 외에도 각각 견과류나 바나나, 사과, 양배추 등등 되게 많았어요.
영양소 불균형쪽은 이거 하나면 걱정할 필요도 없겠더라구요ㅎㅎ

 

 

 

한선여 스무디를 선택한 또 하나의 이유가 아몬드밀크에요.
한선여 스무디에는 다른 우유 말고 오직 아몬드밀크만 들어가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유당불내증이 있어서 일반 우유는 그냥 먹으면 배가 아프고 아침엔 상상도 못하거든요.
근데 아몬드밀크는 그런 걱정이 없고 칼로리도 일반 우유보다 적어서 부담도 덜하구요.

 

 

 

한선여 스무디는 끼니나 건강식을 필요로 하는 사람 외에도 다이어트용으로도 많이 팔린다고 하네요.
아마 칼로리가 낮은 것 때문인 이유도 있고, 몸의 독소나 부기를 빼주는 재료가 들어가고
가장 중요한 게 그러면서 포만감도 상당하기 때문에 건강한 다이어트를 할 수 있기 때문인가봐요.

 

 

 

아무튼 한선여 스무디에는 이렇게 건강에 좋은 재료들이 다양하게 들어가는데,
이런 과일과 채소, 아몬드 밀크 외에 첨가물은 들어가지도않고
항상 금방 갈아낸 것처럼 싱싱하게 먹을 수 있으니까 얼마 안 먹었는데도 절로 건강해지는 느낌이 들어요ㅋㅋ

 

 

 

 

 

 

 

아침에 한잔! 한선여 건강식 스무디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