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게님의 블로그

강남 떡볶이 맛집 둘째가라면 서러운 압구정 뚝떡!

 

 

 

 

 

저번주에는 날씨가 따뜻해서 좋았는데 이번주는 넘 춥네요 ^^;;
연말이 다가와서 약속도 많아지는데 큰일났어요 ㅠㅠ~

 

 

여튼 이번주에는 초등학교때부터 친했던 친구의 생일이 있어
요즘 핫한 강남 떡볶이 맛집 뚝떡 에서 식사를 하고 왔는데요,
정말 언제가도 너무 너무 맛있어서 잇님들께도 소개해 드리려구요~

요즘 연말이라 모임도 많고, 약속도 많으실텐데
제 포스팅을 읽으며 많은 도움을 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

 

 

 

강남 떡볶이 맛집으로 사랑받고 있는 뚝떡은 수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는 식당답게
인테리어가 정말 분위기 있고 깔끔할 뿐만 아니라
청소나 정리를 확실히 해서 위생적이기도 한 곳이에요!

요즘 기본도 못 지키는 곳들이 많은데 뚝떡은 위생도 철저하게 신경쓰고
인테리어도 너무 예쁘고, 위치도 좋으니 친구들 약속 장소로 딱이더라구요!

뚝떡의 철저한 기본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더더더 찾는게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뚝떡은 메뉴들이 정말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골라먹는 맛이 있어요.
입맛이 다 다른 친구들끼리 와도 먹고 싶은 메뉴를 주문하면 되니까
더욱 좋을 수 밖에 없는것 같아요!

 

 

 

메뉴를 주문하고 기다리고 있으면 그릇과 양념무를 가져다 주시는데,
이 부분은 보통 분식집들과 비슷한것 같아요.

 

 

 

제가 처음으로 소개해 드릴 메뉴는 순대떡볶음이라는 메뉴인데요,
국물없이 순대랑 떡을 매콤달콤한 양념에 볶아낸 메뉴에요!

국물에 순대를 찍어먹는것과는 다르게, 훨씬 양념의 맛이 더 골고루 잘 베어있구요
약간의 불맛도 더해져 있어 너무 너무 맛있는 메뉴에요^^
저는 요게 제일 맛있어서 뚝떡 방문할때마다 먹게 되더라구요~

 

 

 

탱글탱글한 순대, 쫄깃 고소한 떡, 매콤달콤 감칠맛 나는 양념의 조합이 환상적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불맛도 살~짝 나는게 진짜 전문가가 제대로 만든 메뉴구나 싶었어요!
전체적으로 비쥬얼도 예쁜데 맛까지 좋아서 '보기 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라는 말이 생각날 정도였네요~

 

 

 

겨울에는 뜨끈~한 어묵을 안먹을수는 없겠죠?
뚝떡에는 어묵우동도 준비되어 있어서 한겨울에도 든든하게 식사를 할 수 있는데요
짭쪼름하면서도 감칠맛 나는 국물에 어묵, 우동면이 들어있어
따뜻하면서도 든든하게 배를 채울 수 있답니다!

요즘 날씨도 추운데 뚝떡에서 메뉴 주문하실때는 어묵우동도 한그릇 꼭 주문하세요!
먹고 나면 속도 따뜻~해지면서 몸에 열도 오르는게 일석이조니까요!

 

 

 

뚝떡의 메인 메뉴인 국물떡볶이도 매콤하고 달콤하면서도 후추의 알싸한 풍미가 느껴져
중독성이 너무 너무 강한 메뉴인데요! 양도 푸짐해서 더 좋더라구요~

뚝떡은 캡사이신을 사용하지 않고, 오직 매운 고추만을 통해 매운 맛을 내고 있기 때문에
일반 떡볶이들보다 속이 더 편할뿐 아니라, 뒷끝맛에서 씁쓸함이 느껴지지 않아
저 같이 떡볶이를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다 좋아할 그런 메뉴에요~

 

 

 

음식을 시켜 맛나게 먹고 있으면 꼭 음료까지 주문하게 되더라구요~
맥주나 음료수 종류도 다양해서 입맛대로 시켜 먹으면 된답니다 ^^

 

 

 

테이스티로드같은 유명 프로그램에서도 방송된 적 있는 강남 떡볶이 맛집 뚝떡!
워낙 분위기도 좋고 음식도 맛있다보니 데이트나 모임장소로도 걱정없어요!
한번 방문해보시고 맛난 음식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

 

 

 

 

 

 

 

 

 

 

강남 떡볶이 맛집 둘째가라면 서러운 압구정 뚝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