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게님의 블로그

도산공원 맛집 푹 빠져버린 뚝떡!

 

 

 

 

 

날씨가 조금 따뜻해지나 싶었더니 다시 엄청나게 추워졌네요.
따뜻할때 하루라도 더 나갔다올걸~ 이라는 뒤늦은 후회를... ㅠㅠ

여튼 오늘은 저번주보단 날씨가 좀 춥지만!
남자친구가 쉬는날이라 오랜만에 데이트를 했는데요,
제가 너무 너무 사랑하는 도산공원 맛집인 "뚝떡"에서 맛난 식사도 하고
영화관에서 겨울왕국도 보고 그랬어용

 

 

사람들 많아질까봐 오픈시간에 맞춰 갔더니 저희가 첫손님이었다는~
사진을 정말 정말 편하게 찍을수 있어서 좋았답니다!

방송에도 나왔을만큼 유명한 떡볶이 전문점이라 식사시간이나 주말 늦지막하게 가면
웨이팅 줄이 엄청 길 정도니 참고하시구요~

 

 

 

압구정 맛집, 뚝떡은 인테리어가 너무 깔끔한게 특징인데요
처음 봤을땐 떡볶이집 아닌줄 알았어요 ㅋㅋ
게다가 청소랑 정리를 정말 열심히 하셔서 위생도 좋아보이고~
여러모로 맛집은 맛집이다 싶었네요!

요즘 기본적인 위생도 못지키는 식당들이 많은데
뚝떡은 그런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되니까 너무 너무 편하고 좋아요!

 

 

 

도산공원 맛집 뚝떡은 메뉴들도 정말 다양하게 준비가 되어 있구요,
다양한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는 만큼 친구들 여러명이서 와도 메뉴를 결정할때 더 좋더라구요!
내 입맛대로 메뉴를 주문하면 되니까 편해요
그리고 직원분들도 넘넘 친절하셔서 물어보면 다 답해주신답니다!

저희는 껍데기떡볶음이랑 치즈김말이떡볶음, 돼지고기간장덮밥을 주문했는데
떡볶음은 국물없이 볶아서 나오는 메뉴에요!

 

 

 

가장 처음에 나온 메뉴는 껍데기 떡볶음이라는 메뉴인데요
양념도 매콤~달콤~한게 감칠맛도 나고 진짜 짱이랍니다!

 

 

 

쫄깃하면서도 바삭한 껍데기와 쫀득한 떡의 만남이 진짜 예술이에요.
어떻게 떡이랑 껍데기랑 같이 볶을 생각을 하셨는지... 사장님 대박ㅋㅋ
여기 오면 꼭 먹게되는 메뉴 중 하나에요!

 

 

 

아 그리고 뚝떡에 오면 꼭 먹어야 할 메뉴가 하나 더 있는데요
그 메뉴는 바로 "치즈김말이떡볶음"!!

치즈도 잔뜩 올라가 있는데다 바삭한 김말이까지 추가로 들어있어
말만 들어도 이미 맛있는 메뉴랍니다.
게다가 마늘 후레이크도 잔뜩 올라가 있어서 바삭바삭한 식감도 추가에요!

집으면 치즈가 진짜 쭉쭉 늘어나는데 피자 뺨도 칠수 있을정도니
치즈도 좋아하고 김말이 튀김도 좋아하신다면 요 메뉴 강추드려요!!

 

 

 

돼지고기간장덮밥 역시 간장특유의 짭쪼름함은 물론, 야들하고 담백한 고기의 맛도
너무 너무 좋았던 메뉴 중에 하나에요!

밥 양도 푸짐하면서, 고기의 양도 많다보니 배고플때 먹어도 좋답니다!
고기가 좋아서 그런지 질긴 식감도 없고 넘 맛있어요!

테이스티로드에서는 분명 떡볶이 전문점으로 소개했던것 같은데
왜 덮밥도 이렇게 맛있는건지... 미스테리 ㅋㅋ

 

 

 

맥주까지 야무지게 클리어 하고 나면 뚝떡 정복 완료!
맥주나 음료수들도 종류가 많이 있으니 취향껏 드시면 될것 같네요!

 

 

어떤 메뉴든지 너무 맛난 압구정 맛집 뚝떡~
도산공원 주변에서 약속 있으신 분들은 한번씩 꼭 들려 식사해보시길 바라며!
이만 포스팅 마치도록할게요~ 다들 즐건 하루 보내세요!

 

 

 

 

도산공원 맛집 푹 빠져버린 뚝떡!